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바른 먹거리와 건전한 외식문화를 창출하여
올바른 기업을 만들기를 열망하는 델리커리입니다.

델리커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직접 만드는 정성으로 손님 한분 한분에게 최고의 커리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엄마의 정성과 식품영양의 전공을 녹여낸 감동의 커리를 맛보세요

웹즐레스토랑
그릴에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

델리 커리는 1984년, 압구정카레할머니로 유명한 창업자 최청자님과 신라호텔 수석 주방장 송장옥님께서 국내 최초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커리소스를 1년여에 걸쳐 인도,일본 등지를 탐방하며 수많은 연구와 시도끝에 개발하였습니다. 다양한 커리(Curry)와 퓨전커리요리를 선보인 후 현재까지 맛을 지켜온 40년 전통의 커리 전문점 입니다. 한국 최초의 커리 브랜드이자 커리의 대명사가 된 델리는 1984년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30 40년이상 고객의 입맛을 지켜온 대한민국 최초 카레전문점으로 1984년 압구정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30가지 재료(허브14종)를 최상의 배합으로 만든 카레입니다.

72 72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특성이 제각기 다른 향신료들을 상호보완하여 최상의 카레 맛을 냅니다.

1000 1000만명 이상(40년간 총고객방문수)의 고객에게 인정받은 최고의 카레입니다.

델리커리
델리커리의 주방은 최고를 자부합니다.

싱싱하고 풍부한 재료들과 부드러운 소스의 델리커리의 카레는 직접 만드는 것으로 갖가지 재료가 녹아들어 깊은 맛이 질림이 없습니다.

카레가 맛있는 집 델리커리는 항상 깔끔하게 단정된 테이블보와 아기자기하게 꾸민 실내 공간으로 언제 들르셔도 편안한 느낌과 정갈한 식탁을 약속드립니다. 풍미가 뛰어난 최상급 커리가 생각나신다면 지금, 델리커리로 오세요^^

변함없는 친절과 배려로 맞이하겠습니다.